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

  • A.

   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하나요? 


    - 현금영수증 신청은 무통장 입금 구매시 작성해주신 정보로 자동 접수 처리됩니다.

      반품 및 교환 시 현금영수증 신청 금액에 변동이 생기기 때문에

      자동으로 현금영수증 신청 취소 후 재접수 처리되며, 이 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



  • A.

    불량이거나 오배송의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
    - 불량, 오배송이 발생했을 경우 

    Q/A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!



  • A.


    반품 및 교환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
    - 지정택배사는 롯데택배이며 반품배송비는 편도 2,500원, 교환배송비는 왕복 5,000원입니다.


  • A.


    배송전 취소를 하고 싶어요.


    -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에 취소할 상품을 말씀해주시거나,

    회원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주문번호클릭 > 취소하실 상품 [취소버튼] 클릭하시면 확인후 취소처리해드립니다.

  • A.

    국내사이트에서 해외배송 주문이 가능한가요?


    - 정말 죄송합니다 해외배송은 현재 불가능하십니다 ㅠㅠ

  • A.


    묶음배송으로 받아보고 싶어요.


    -고객센터나 게시판에 묶음배송으로 남겨주시면 한번에 받아보시도록 해드릴께요:)

    다만 상품이 모두 입고될때까지 시일이 필요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:)


  • A.

   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
    -배송기간 : 2~7일

    공급처 사정으로 인하여 지연 및 품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    추가 입고가 필요한 상품이거나, 품절된 상품은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.


  • A.

    국내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
    -배송사는 롯데택배를 이용하며 편도 배송비는 2,500원입니다. 무료배송은 7만원이상 구매시 적용됩니다.

  • A.

    이미 주문을 했는데, 추가주문 하고싶어요.


    -상품이 7만원 미만이라면 새로 주문시에 배송비가 부담되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추가 배송비 부담되지 않도록 주문서를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     단, 이전 주문 상품이 출고되기 전에 문의를 주셔야합니다.

  • A.

    에스크로결제란 무엇인가요?


    -소비자의 결제금액을 에스크로관련업체가 예치하고 있다가 배송이 완료된 후 판매자에게 지급하는 전자안전거래 방식입니다.

    구매금액 상관없이 사용가능하며, 무통장입금은 가상계좌로 입금이나 실시간계좌이체로 결제하면 됩니다.

    주문서금액과 동일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.


  • A.

    적립금을 쌓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.


    - 최초 회원가입시 3천원 즉시 적립


    - 1만원 이상 구매시 배송완료 후 회원 등급에 따른 적립금 적립


    - 상품별 착용후기 적립금 최대 2천원까지 (일반후기 500원 / 포토후기 1000원 / 착용 포토후기 2000원)


  • A.

    적립금과 예치금을 모두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나요?


    - 결제시 적립금과 예치금 함께 사용가능하시며, 적립금은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가능합니다.


  • A.

    적립금과 예치금의 차이는 무엇인가요?


    -적립금은 룩플이 지급해드리는 룩플에서만 사용 가능한 금액입니다. (구매적립금/후기적립금/이벤트적립금 등)

    예치금은 고객님이 실제 결제하신 금액을 룩플에 예치 하는 금액을 말하며, 

    상품 구매시 결제인증 없이 더욱 편리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
  • A.

    무통장결제 입금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?


    -주문서 작성후 10일 이후까지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
    정상 입금확인은 (주문서와 입금정보가 같은경우) 실제 입금하신후 확인됩니다.

    입금확인이 늦어진다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. 신속히 확인해드리겠습니다 :)



  • A.

    입금했는데 주문취소가 됐어요.


    -주문서와 입금자 정보를 다르게 입금하시고 10일 동안 룩플에서 확인이 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됩니다.

    취소된 경우 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원하시는 처리대로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  • A.

    입금했는데 입금이 되지 않은 것으로 나와요.


    - 입금자와 주문자 성함이 다를 때 

    - 입금금액이 주문금액보다 적거나 많을 때

    - 주문서 작성시 설정한 은행과 입금은행이 다를 때 


    위 처럼 주문서와 입금자 정보가 다른 경우에는 자동입금확인이 되지않으니 

   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
  • A.

    배송지연은 왜 발생하나요?


    -고객님들께서 결제해주신 후 즉시 상품준비에 들어가지만

    그동안 원활히 입고된 상품이어도 다시 새로 제작하는 과정에서 입고가 늦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. 

    이러한 경우 공급처에서 예상 입고시일을 공유받아 고객님들께 배송지연안내를 따로 드리고 있습니다



  • A.

    상품을 주문했는데 왜 품절이 되나요?


    -고객님이 결제 해주시면 공급처에 주문이 들어간 이후 입고 불가로 나중에 확인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이 부분으로 품절 확인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, 부재시엔 문자를 남겨드린 후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룩플 내부적으로도 최대한 품절을 줄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.



  • A.

   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

    -SIGN IN 페이지에서 비밀번호찾기>> FIND PW 아이디/성함/핸드폰번호 입력후 

    휴대폰인증을 받으시거나 이메일로 비밀번호 받아보신후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. 

    로그인 실패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.


  • A.

    비회원으로도 구매가 가능한가요?


    -네. 회원/비회원으로도 구매(주문이) 가능합니다.

    비회원인 경우에는 고객님이 주문번호로만 주문 확인이 가능하며,

   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시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회원가입을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 -편리한 기능1. 마이페이지에서 주문 취소 및 교환,반품을 직접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 -편리한 기능2. 주문시마다 배송지를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.

      -편리한 기능3. 그동안의 주문내역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.
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다음 페이지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